전체메뉴

빠른비용상담&예약

빠른비용상담&예약

CONSULTATION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INSTAGRAM

네이버 블로그

YOUTUBE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

대한민국의
의료 신뢰도를 높이다.

Dr.Moon

실리프팅,
날렵한 턱선 만드는데
도움돼

Dr.Choi

“레아트 성형외과” 문성준 대표 원장 태국 학회에서 강연

2018-04-30

레아트성형외과 문성준 대표원장이 지난 4월 19일에 태국CHULABHON INTERNATONAL COLLEGE OF MEDICINE THAMMASAT UNIVERSITY 에서 개최된 미용성형분야 국제학술대회 ‘Aesthetic Surgery in Digitalized Era’의 성형수술과 마케팅에 대하여 발표를 하였다고 병원 측은 밝혔다.

이번 학회는 각국의 성형외과 의사와 업계 종사자, 태국의 의과대학생들이 참석해 성형수술 노하우와 기술력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국제학술대회이며, 레아트 성형외과 문성준 대표원장은 미용성형과 마케팅 세션에 발표를 맡았다.  


19일 오후 5 번째 강연자로 나선 문성준 대표원장은 ‘Development of korean plastic surgery and marketing(한국 성형 수술 및 마케팅 개발)’이라는 주제로 수술방법과 마케팅에 대하여 상세한 내용을 발표를 하였다. 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을 맡고 있는 문성준 대표원장은 한국의 미용성형과 마케팅을 주제로 한국의 미(美)와 성형수술의발전 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동시에 진행하였다.


이번 학회에서 강연으로 활약한 레아트성형외과 문성준 대표원장은 “이번 학회에서 태국을 비롯한 전세계 미용성형 트렌드에 대한 여러 전문가들의 의견을 교류를 했던 좋은 기회였으며 한국과 태국의 활발한 미용성형 교류 발전에 시발점이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뉴스통신 기사 발췌


[관련 기사] 

메디컬리포트 [ 태국 학회에서 “레아트 성형외과” 대표 “문성준” 원장 강연 진행 ] - http://medicalreport.kr/news/view/47384